윤대협도 이스라엘 상품 불매!!

  • 등록일
    2005/11/23 17:37
  • 수정일
    2005/11/23 17:37
  • 분류
    슬램덩크


전 세계로 퍼지는 포카리 스웨트의 함성

근데 이스라엘엔 없네=ㅁ=;;; 포카리스웨트에서 퍼왔다. 어느나라 웹싸이튼지는 모르겠..

 

잘 아시다시피 포카리 스웨트의 원료에 이스라엘산이 들어갑니다(아마 모르는 사람이 더 많겠지만=ㅁ=)

☞ 크흑 옛날에 미니님이 만들어놓은 걸 찾았지롱

 

사실 팔레스타인평화연대에서 불매 운동을 대대적으로 하고 있진 않다. 인력부족...-_- 각자 알아서 안 먹는다.

일단 한국에는 이스라엘 상품이 많지도 않은 것 같다. 찾는 것이 더 힘들다. 무슨무슨 음료가 더 있는데, 나는 원래 안 먹는 거라서 기억이 안 남. 스타벅스라면 유태인 사장이 이스라엘한테 무기 사라고 돈을 쏟아 부어준다는 것이 많이 알려진 것 같다.

 

암튼 각자 개인적인 차원에서 불매하고 있다=ㅅ= 외국의 활동을 보면 불매 운동이 엄청 활발하다. 이스라엘이 그런 데서 타격을 많이 받는다. 암튼, 그래서, 포카리 스웨트는 불매하는데,

 

센도군도!!! 윤대협님도 안 먹는다는 걸 알았다. (시합 중에 누가 건네 준 포카리 스웨트를 받는 적이 있긴 하지만 남이 준 거고,) 북산이 삼포고와 대결할 때 이정환 아저씨가 첫등장하는 대협군 캔 뽑아먹는 씬에서, 그가 먹는 음료는 무려 "아쿠아리어스"라는 모르는 음료! 한국에도 들어왔다가 망해서 나갔다는...!!!

 

이 소중한 정보를 보게 해 주신 분의 홈페이지를 링크하고 싶지만, 왠지 비밀홈 분위기라서 관둠.

 

지금은 시험=ㅁ=때문에 활동을 안하고 있지만, 내년에 활동재개 시에 난민 문제랑 불매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싶다. 자료도 어마어마하게 많던데. 그밖에 한국기업의 무기거래라든지, 이스라엘에 진출한 대기업들의 팔레스타인인들에 대한 횡포에의 원조( 팔레스타인 가옥을 허무는 대우 중장비 참조)같은 걸 자세히 다루고 싶다.

 

말만하지말고공부해버럭!!!!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