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대형만화서점 간단리뷰

category 내맘대로 만화 2007/07/13 11:52

아다시피 2014년 이후 이제 더이상의 20%할인은 없는 겨.. ㅜㅜ

 

1. 한양문고(툰크)

홍대역 8번출구에 있는 엄청 유명한 총판. 20% 할인. 웹사이트에 아이디를 만들면 1%인가 적립이 된다. 이게 의외로 대단히 쏠쏠함. 아무 생각 없이 만화책을 사제끼다가, "적립금 쓸게요" 그러고 적립금 확인해 보면 책 한 권이 뙇~ (물론 내가 만화책 많이 사서 그럼) 다만 자동화 시스템이 없고, 자기 실명/아이디/구매액을 살 때마다 적어야 함....()

 

신간 아니면 책 찾기가 좀 힘들다. 괜히 찾지 말고 물어보는 편이 나음.

 

누군가 한양문고 주인장이 동인녀 혐오자라는 유언비어를 살포했었다. 그때 레알인 줄 알고 빡쳐서 -_- 지웠었는데 개구라였음 젠장 그래서 나중에 다시 씀;

 

2. 동대서점

동대문에 있심. 여기는 예전에 잘 나갔던 거 같은데, 소매자들에게 ㅋㅋ 도매는 계속 잘 되갔지만, 일반 구매자는 많이 안 온다. 지하라서 공기가 안 좋다는 단점이 있지만, 역시 여기도 익숙해져서 나는 좋아함=ㅅ= 원수문서 8권을 대여점용으로 산 뒤로는 잘 안 가지만;;; 그리고 잘 뒤져보면 가끔씩 역시 덤핑으로 파는 좋은 만화를 구할 수 있다. 재작년에 여기서 옛날 순정만화 몇 권 찾아내고 기뻐 날뛰었으나, 그뒤로는 옛날 순정 건진 것은 없다. 일단 덤핑을 한켠에 쌓아놔서 구경하기가 힘들다. 갈 때마다 힘들게 변신해 있다-_-;;;;


역시 20% 할인. 적립카드도 있고. 적립금은 0.2 %인가... 가물가물 툰크도 비슷하다.
동대문에 여기 말고도 한 개 더 있다는데, 못 가봤다. 여기 옛날에는 막 30%씩도 해 주고 그런 것 같다. 그런데 무슨 도서정가젠지 뭔지 개말아먹을... 그거때문에 발행 1년 미만 도서는 인터넷 매장은 다 10%만 할인해 줌. 그래서 나는 직접 가서 산다.
 

3. 만화마트 (북새통 문고)

좌툰크 우만화마트의 형상으로 툰크 근처에 있심. 역시 20%. 무슨 기념일에는 30%해준다. 30%할 때 우연히 홍대 근처를 지나다가 들어가서 샀는데, 몇 십원이 모자라서 이누야샤 신간을 못사온 슬픈 경험이...;;

역시 지하. 매장이 아주 넓다. 만화진열대끼리 간격도 넓은 편이라서 마음이 시원하다. 19금 책이 있는 쪽은 무슨 미로같다. 그렇게 복잡한 건 아니고 그냥 기분상. 재밌다. 여기도 역시 덤핑 좋은 거 나올 때 있다. 궁금한 게, 세 서점이 덤핑으로 나오는 게 꼭 일치하지 않는다는 거다. 거의 일치하는데, 아닌 것들도 있다.


4. 코믹커즐

by 학산문화사

며칠 전에 갔다. 오픈 기념으로 50% 세일 할 때 가려다가 멀어서 안 갔는데, 가깝잖아!!! 젠장 갈 것을 ㅠㅠ 중앙대가 있는 상도역에 바로 있었다. 1층은 까페랑 캐릭터 상품을 팔고 2층이 본격적으로 서점이다.

출판사 직속이라서(출판사도 같은 건물에 있심) 학산문화사의 많은 책들을 50%에 팔고 있었다!!! 그 중에 한 개만 샀지만... 나주 좋더라. 다만 할인률은 15%. 적립금으로 나머지 5%는 채워지지 않을까 싶지만. 중대앞에 또 갈일이 없어서 적립카드 안 만들었다.

후발 서점이라선지 매장 깨끗하고, 쾌적하고 되게 재밌다. 책장 군데군데 만화 주인공을 직접 그려서 장식해놨다. 되게 신선했심. 진열도 예쁘게 해 놓고, 한국/일본 만화가들의 축하 그림+싸인 전시도 예쁘다. 다른 곳은 오래 돼서 그런가... 그런 그림들이 너덜너덜한 느낌임-_-;;;

아참 여기서 지금 데즈카 오사무의 불새 조금만 찍어서 판매한다. 여기랑 어디, 한정적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부... 불새가 아닐지도;; 검색하면 나옴<
 

5. 만화세상 없어짐 ㅜㅜ

우리 동네 부평에 있는 서점이다-_- 15%할인. 많이 구매하면 20%라는데, 많이 산 적이 없다. 보통은 20%하는 서울의 대형만화서점에서 사고, 가끔 당장 보고 싶어 미칠 것 같은 신간이 나오면 달려가서 산다. 그래서 한 권, 두 권씩 깨작깨작 삼. 작고 생긴지 1년 정도 됐나? 얼마 안 돼서 만화는 많지 않은데, 신간은 다 들어온다. 서점이니까 당연한가.....;;; 하지만 신간도 의외의 인기작이면 금세 품절된다는 거!!! 몇 번이나 야오이 헛탕쳤었다. 하지만 요새는 안 그러는 듯~~

"내맘대로 만화" 분류의 다른 글

두개< (0)2008/01/13
약은 약사에게 세계 멸망은 남편에게 (0)2013/03/13
스메라기 나츠키 (5)2007/06/09
모로호시 다이지로가 그린 남의 그림 (2)2018/08/19
타짜 (0)2011/03/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07/07/13 11:52 2007/07/13 11:52

트랙백

http://blog.jinbo.net/taiji0920/trackback/122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행인 2007/07/13 12:17

    호곡~ 감솨~!

  2. 뎡야핑 2007/07/13 22:29

    오예~ 어딘가 가실 거군요+_+

  3. 미카엘 2007/07/15 02:28

    오~ 좋은 정보네요~ 코믹커즐은 안가본곳인데 궁금해요~/ㅁ/

  4. 뎡야핑 2007/07/15 09:55

    한 번 구경 가보세염'ㅁ' 괜찮은 곳이에요< ㅎㅎ

  5. 대산초어 2007/07/18 00:07

    오오, 감사. 코믹커즐에나 가봐야겠습니다.

  6. 뎡야핑 2007/07/18 10:03

    아.. 불새군요!! 나도 살 걸 괜히 후회되네..-_-

  7. 아몬드문어 2015/06/22 04:16

    오프서점들은 요세도 일괄 20%할인 인가요? 알라딘 교보에서 만화책 사면 바보인증?

  8. 아몬드문어 2015/06/22 14:53

    빠른 알림 감사합니다~ 바로드림을 이용해겠군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