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출근한지 얼마 안 됐기 때문인 건지, 출근 하기 전 혹은 출근 중 혹은 출근 후 자꾸 똥이 나옵니다.
어제도 출근하려고 옷입었는데 똥이 마려워서 옷을 벗고 똥을 누었.. 옷입고 똥누는 걸 싫어함
(옛날에 티비에서 봤는데 심지어 집 밖에서 똥 쌀 때도 바지 벗고 싸는 사람도 있음-ㅁ-;;;; 밖에서는 여건상 옷입고 싸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ㅅ=;;)
그래서 지각을 하고 말았네연. 이틀이나.
출근 중에 똥이 마려우면 더 힘들 것 같습네다.
참을 수 없는 것도 있잖아효 설사같은 거
일반 직장인 여러분은 지각을 각오하고 똥을 눕니까?
새는 한이 있더라도 직장에서 눕니까?
아니면 이제 익숙해져서 괜찮습니까?
나 긴장하면 똥나오는 버릇이 초큼 있는데... ㅋㅋㅋㅋ 나오는 것까진 아니고 초큼 그냥 초큼...< ㅋㅋㅋ 그냥 시험 볼 때 꼭 똥이 매렵다.
뭐 그렇다. 오늘은 엠티날... 신나게 엠티가자스라.
엠티날이라서 출발 시각까지(12시) 오면 되는 줄 알고 광화문에서 미국의 이라크점령6주년규탄퍼포먼스를 하고 10분 늦게 왔는데, 모두 일을 하고 있다...=ㅁ=!!!!!!!!
활동가들은 엠티날이라도 쉬었으면... 나처럼 업무가 없는 사람이나 쉴 수 있나 ㄱ-?? 머얏!! 나도 하는 일 있어. 아까 불로거진 편집하느라고 얼마나 힘들었다긔.
댓글 목록
turtleye
관리 메뉴
본문
평생 직장이라는 것과 안 친하게 살고있고 앞으로도 그럴테지만, 아주 예전에 아주 잠깐 소위 벤쳐회사라는 곳에 다닌 적이 있는데여, 저도 비슷한 경험과 그로 인한 고충이 있었다능...... 그래서 작정을 하고 아주 여유있는 시간에 미리 화장실에 드가서 정신집중, 뇌야 뇌야 빨랑 장과 괄약근에다 명령을 내리렴 지금이 아니면 곤난해~ 라며 억지로 일을 보는 훈련을 하였더니 일주일인가 이주일 만에 나름 습관처럼 되더라는... 함 시도해 보세여.부가 정보
앙겔부처
관리 메뉴
본문
저도 훈련을 해볼게염 역시 진보넷 지식즐이 짱+_+부가 정보
박군
관리 메뉴
본문
안녕하세요 ^^ 저는 책방이나 도서관에서 책 고를때...종종...^^부가 정보
앙겔부처
관리 메뉴
본문
=ㅁ=;;;; 그건 곤란하지 않잖아요 ㅎㅎㅎㅎ부가 정보
횬힘
관리 메뉴
본문
우리 학원에서도 똥싸고 학생에게 들키더니...쯧쯧ㅋㅋㅋㅋ
넌 동물적 감각이 뛰어나서 영역표시를 하고 다니는 거임.
소유욕이 강한가??ㅋㅋㅋㅋㅋ
부가 정보
앙겔부처
관리 메뉴
본문
조용히해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