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잉 성균관 스캔들

너무 잼있어 ㅇ<-< 아잉 >ㅅ< 소녀의 로망이잖아

 

근데 헉헉헉헉허겋ㄱ헉헉 과연 양호선생님(정약용)이 소녀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거랑 똑같아 고딩 시절 나의 로망 <아름다운 그대에게>랑.

아름다운 그대에게 23 - 완결
아름다운 그대에게 23 - 완결
나카조 히사야
서울문화사(만화), 2005

아 이 만화 어릴 때 진짜 좋아하다가 너무 질질 끌어서 결국 다 팔아버린...; 작가가 발가락을 잘 그린다며 만화 그리는 친구가 소개해 줬었지 후후 첨엔 말도 안 되는 설정이야라며 보기 시작했는데, 나의 로망으로 급물결을 타게 되었다 남장 소녀 남학교 입학한 것도 모잘라 기숙사에 살다!!!! 겁나 잘 생긴 남동기랑<

 

사실 나의 로망은 소녀에게 나를 감정이입 따위를 하는 게 아니고 소년끼리!!!!!!!!! 보이즈 비 앰비셔스 소년은 학교에서 소년끼리 사귀어라!! 꺄호오~~ 그거랑 사실 만화는 안 봐도 여자x여자를 엄청 좋아하는데 >ㅆ<

 

정조는 동성 커플이랑 무슨 관계길래 바람의 화원에 이어서 또.. ㅋㅋ 바람의 화원도 정말 좋아했었는데, 남장 화백과 기생의 여여 커플이 너무 좋아서 ㅇ<-< 중반부 이후부터 아저씨랑 문근영님이 썸씽이 강화되면서 그 드라마 안 봄 ㄱ-;;;; 소녀는 소녀끼리!!!! 소년은 소년끼리!!!! 지고지순한 나의 연애관이다 ㅇㅇ

 

아유 그래서 이 드라마에서도 소녀끼리 썸씽이... ///ㅅ/// 아잉... 비록 소년 코스프레일망정 남남 커플이쟈나 남장 여자 소재는 참 재밌다 이구동성1을 넘나들 수 있다!

 

저런 장면은 빼죠할 만큼 징그러운 장면도 많지만 꺅!! 난 가슴팎 풀어헤치고 다니며 머리는 그지산발한 소년이 쩰 좋아>ㅅ<

 

근데 거의 드라마를 끝까지 보는 일이 없다. 이번엔 끝까지 볼라나... 아이돌이 나와서 썩 기쁘지는 않은데 여주 박민영 양 참 쥬타 원래 연기를 잘 해 근데 여기서 너무 가슴이 튀어나와서 너무 남자같지 않고... ㄱ-

 

요즘 또 보는 드라마가 있다면? 티비 틀었을 때 하면 보는 게 몇 개 있는데 제목은 기억 안 남; 소유진 나오는 거... 진짜 엉망진창 드라마; 또 주말에 유호정 나오는 거, 재미 없는데 보게 된다;;;; 궁금하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1. 이성애+동성애를 이구동성이라 합성어로 표현해봄<텍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