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효자는 울지 않고 자본론을 읽는 포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 아이디어 없이 시작해서 괜히 시간 걸림... -_-

 

블로거계의 짱돌(?) EM과 함께 블로그를 운영하며 자본론 읽기를 연재하는 전희상님을 모시고 대화 나누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 이리콤 나는 오늘 미리 뵈었는데 어쩜 이런 훈남이...

 

 

 

ㅋㅋㅋㅋㅋㅋ

 

자본론을 읽는 이유가 다들 다를텐데.. 나는 왜 읽어도 읽어도 모르지?(<딴소리) 몰라... ;ㅁ; 읽을 때는 항상 명확하고 명쾌한데 왜케 응용을 못 하지.. -_-;;;; 뭔가 실제 사례를 도입하면 마구 헛갈리고... ㅜㅜ 복습을 안 해서 그렇슴< 됐긔 노래나 들어

 

 

끝나고 대잔치가 있음미다 대잔치까지 필히 참석yo 왜 이런 걸 하는지 좀더 자세한 내용은 내용은 없으되< [공지] 2월23일 토요일, 잔치를 엽니다! "언제 한번 보면 (EM) 얼굴에 침뱉고 싶으셨던 분들" 웰컴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